Los angeles, USA (2017-2018)/미국 생활팁!

[LA여행팁] LA 유니버셜스튜디오 입장권 할인

Amandaniel 2018. 2. 14. 07:57
SMALL




Universal studio, Hollywood


기본 정보 


- 위치 : Universal city 지하철역 

- 관람시간  : 09:00 - 19:00
- 입장요금 : 공식홈페이지 요금은 약 110불이상, 저는 95불에 다녀왔어요


입장권 할인티켓 사는 법 

 1. KKDAY : 91$
:  인터넷에 kkday 검색하셔서 들어가시면 입장권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. 91$로 가장 저렴한 곳이지만 저는 계속 결제창 오류로 포기했어요. 급하게 필요했던 거라서 느긋하게 해결되길 기다릴 수가 없었네요. 그치만 여행오시는 분들은 미리 구매하고 준비해서 오실테니 한번 찾아보세요! 제가 본 가격중에 제일 싼 금액이었어요.

 

2. 희망투어: 95$
http://heemangtour.com/ticket_themepark/33402 
:
 위 링크를 통해 [희망투어]라는 여행사 사이트에 가면 성인입장료 1장당 95$에 판매중이에요! 직접 찾으러가실 수도 있고, 이메일로 받는 것도 있는데 저는 근처에 살기때문에 직접 찾으러 가기로 했어요. (잘 기억은 안 나지만 직접찾아가는 것 외에 다른 옵션은 추가수수료가 발생했던 것 같았어요) 우선 인터넷에서 언제 찾으러 갈것인지 작성하셔서 예약하시고, 구매할 날짜에 직접 가셔서 받아오시면 돼요! 예약하고 나면 희망투어에서 직접 메일을 주셔서 확인 가능하실거에요!

 


*유니버셜 스튜디어 관람 루트 팁!

1일권이라면 무엇보다 시간을 잘 사용해야 많은 것을 보고 탈 수 있겠죠? 저희는 아침 일찍 9시쯤 유니버셜에 도착했어요. 유니버설스튜디오 지하철역에서 나오면 바로 이 트램을 타고 서 바로 이 트램을 타고 올라갔어요
가자마자 바로 어트랙션을 타러 갔답니다 :) 
아시는 분의 말에 의하면, 아침일찍 가서 사진을 찍고싶은 충동은 잠시 미뤄두고 어트랙션부터 공략하면 많이 안기다리고 볼 수 있다고 하셨어요,

  










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