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thers/만다의 알쓸신잡

[전화영어] Cambly 캠블리 가격 공개 (할인 무료 링크)

Amandaniel 2018. 2. 16. 07:22
SMALL


캠블리 Cambly 가격 후기!




지난 캠블리 소개 포스팅에 이어 실제 '가격'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. 

캠블리는 1.개인/그룹  2.수업시간  3.수업횟수에 따라서 한달단위로 가격플랜이 정해지는 시스템이다. 

본인이 원하는 방식/시간단위/수업횟수를 선택해서 만들 수 있는것이 또하나의 캠블리의 장점인 것 같다. 


*다만,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그룹 수업를 신청하는 학생은 거의 드문 것같다. 맨처음 여러명이 대화하면 듣기도 익힐 수 있어서 좋으리라 생각했는데, 몇명이 시간을 정해서 동시에 딱! 시작하는게 아니고 오픈되어 있는 그룹창에 수시로 들어오는? 시스템인 거 같아서 수업에 대한 집중도가 떨어지는 것 같다. 직접 해보지는 않았지만, 캠블리 cs팀에 물어본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다. 무튼 위에 말한 3가지 분류에 따라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, 가격이 정해진다. 




수업방식 [개인 or 그룹] → 수업길이 [15분 / 30분 / 60분 / 120분] → 수업횟수/주 [1일 / 3일 / 5일 / 7일]





일주일에 3번 30분씩 1:1수업 =  86$?


내가 선택한 플랜은 [개인 → 하루 30분씩 → 주 3회]다. 

이렇게 선택했을 경우 마지막으로 이 플랜을 '몇 개월' 할 것인지 정할 수 있다. 

수강기간이 길면 길 수록 '점점 더 큰 할인이 적용된다'


내가 위에 말한 계획대로 수업을 듣는다면, 몇개월 듣는지에 따라 아래와 같이 가격이 나온다

1개월 - 월 86$ 

3개월 - 월 73.10$ (15% 할인)

6개월 - 월 64.50$ (25% 할인)

1년 - 월 55.90$ (35% 할인)

오래하면 할 수록 저렴해지는 가격이다. 1개월과 1년은 거의 한달에 3만원 이상 차이나는 가격이기에 그 폭이 크다고 볼 수 있다. 

그렇지만, 항상 싸다고 좋은 것 만은 아니다. 내가 6개월 혹은 1년동안 끈기있게 꾸준히 해나가는 성격이라면 괜찮겠지만, 나처럼 그렇지 않은 사람한테는 장기플랜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. 아니면 목표치를 낮춰서 일주일에 1번 혹은 3번으로 장기플랜을 결제하면 훨씬 목표달성할 가능성이 높을 것 같다. 일주일에 한번은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으니 말이다.


내가 선택한 플랜 가격내가 선택한 플랜 가격[각주:1]


어찌됬건, 나한테는 미리 알아봤던 오프라인 수업 (1회 60분 = 월15만원)에 비하면 너무나 저렴한 가격이었기에 당장 가입했다. 아직 사용할 수 있는 미닛이 남아 있어서, 지금 플랜가입은 안한상태이지만 무료미닛을 다 쓰면 바로 장기플랜으로 또 신청하려고 한다. 아직 캠블리에 대해 긴가민가 하다면, 여기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 '내가 캠블리를 선택한 이유 5가지' 포스팅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!


▼▼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하면 '무료 15분 수업'을 주니 꼭! 한번 해보고 결정하시길!  

https://www.cambly.com/invite/amanda_h1













  1. 내가 선택한 플랜가격 [본문으로]
LIST